|
육아에 대한 소신과 취향을 존중하는 유아용품 전문기업 ㈜아이씨프로젝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베이비슈'가 화장품법 시행 규칙에 맞춰 까다롭게 적용한 차세대형 물티슈를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씨프로젝트 관계자는 "수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유아용품 시장에서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 디자인, 가격 등을 비교 검색하며 꼼꼼하게 따져보는 부모들을 위해 내 아이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 '베이비슈'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고민해 왔다"며 "흔들림 없는 소신과 취향으로 합리적인 육아를 이어가는 아기 엄마들을 존중하고,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제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아용품 전문기업 아이씨프로젝트(IC PROJECT)는 성분의 안전성과 품격 높은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베이비슈'를 지난해 첫 출시했다.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 퀄리티에 대한 취향을 포기하지 않고, 제품의 안전성과 가격대까지 짚어내는 아기 엄마들의 소신을 존중하기 위해 탄생된 브랜드다. 지난해 출범한 베이비슈 기저귀 라인은 '기빙 핸즈 프로젝트'를 통해 소외 계층 지원 사업 및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론칭한 베이비슈 물티슈 역시 지속적인 나눔, 기부 활동과 사회 환원 사업을 연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