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베이비슈, 화장품법 맞는 차세대형 물티슈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10-07 10:36


프리미엄 브랜드 베이비슈가 화장품법 시행 규칙에 맞춰 차세대형 물티슈를 출시했다.

육아에 대한 소신과 취향을 존중하는 유아용품 전문기업 ㈜아이씨프로젝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베이비슈'가 화장품법 시행 규칙에 맞춰 까다롭게 적용한 차세대형 물티슈를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씨프로젝트는 인체에 무해한 전성분만을 엄선, 유아용품 물티슈의 안전성 논란을 일거에 불식시킬 안전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오랜 기간 동안 준했다. 화장품법 시행 규칙 개정안이 발효된 지난 7월 전부터 믿고 쓸 수 있는 물티슈 출시를 위해 연구를 거듭해 왔다. CMIT, MIT,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의 유해 성분을 완전히 배제한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품질검사와 안전 검사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다.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는 안전한 물티슈를 성공적으로 론칭하했다.

베이비슈 물티슈는 화장품 생산에 적합한 설비에서 철저한 위생과 품질 관리과정을 거쳤으며 프리미엄 엠보싱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닦임성이 우수한 게 특징이다. 캡형과 리필형, 한 손에 들어오는 휴대용과 두꺼운 평량에 간편성을 부여해 한 장씩 뽑아 쓰는 휴대용 캐리팩 등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됐다.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76매의 매수 증대를 통해 실용성을 높였다. 촉촉하고 순한 사용감, 우수한 오염제거 효과, 감각적인 패턴과 유니크한 캐릭터로 구성된 패키지 디자인 등이 더욱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아이씨프로젝트 관계자는 "수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유아용품 시장에서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 디자인, 가격 등을 비교 검색하며 꼼꼼하게 따져보는 부모들을 위해 내 아이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 '베이비슈'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고민해 왔다"며 "흔들림 없는 소신과 취향으로 합리적인 육아를 이어가는 아기 엄마들을 존중하고,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제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아용품 전문기업 아이씨프로젝트(IC PROJECT)는 성분의 안전성과 품격 높은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베이비슈'를 지난해 첫 출시했다.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 퀄리티에 대한 취향을 포기하지 않고, 제품의 안전성과 가격대까지 짚어내는 아기 엄마들의 소신을 존중하기 위해 탄생된 브랜드다. 지난해 출범한 베이비슈 기저귀 라인은 '기빙 핸즈 프로젝트'를 통해 소외 계층 지원 사업 및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론칭한 베이비슈 물티슈 역시 지속적인 나눔, 기부 활동과 사회 환원 사업을 연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