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뱃값 인상과 함께 롤링타바코가 젊은 애연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말아 피는 담배의 인기 비결은 단연 가격과 품질이다. 기존 담뱃값 보다 2,100원~ 2,600원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그 이유이다. 하지만 기존 말아 피우는 담배(일명 롤링타바코)의 거친 담배 향과 말아 펴야 하는 번거로움, 허술한 필터는 처음 말아 피는 담배를 접하는 한국인에게는 부담이 아닐 수 없다.
자이언트바바의 한상운 대표는 155년 역사의 미국 버지니아의 최대 담배회사 S&M브랜드사와 국내 유일 공식수입원 계약을 체결, 6개월간 연구개발 끝에 한국인 입맛에 맞는 부드러운 고급 타바코를 생산하게 됐다.
또한 세계 1위 튜빙페이퍼 제조회사인 Silverfoiltubes사(ROLLO)와 독점계약을 맺으면서 기존 8mm, 12mm 등 허술한 필터를 대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튜빙페이퍼(필터)를 개발하여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자이언트바바의 스마트 타바코는 이미 한국의 애연가 500명을 대상으로 테스트가 끝난 상황이며, 테스트에 참여한 500명 모두에게 "기대이상의 향과 맛이었다"는 소비자평가를 받으며 높은 소비자평판지수를 얻는데 성공하였다.
자이언트 바바의 스마트 타바코는 그 제작과정에 따라 슬림형, 보급형, 프리미엄급 등이 있으며 최소 1,900원으로 담배 1갑(20개비)을 만들 수 있어 기호에 따라 시중 담배 한 갑 가격 대비 2천원~3천원의 절감 효과를 가져온다.
자이언트바바의 한상운 대표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품질은 양보할 수 없다며 스마트 타바코를 고품질 국민 담배로 거듭날 것을 확신하고 있다.
이 외 자이언트바바 매장은 자이언트바바 공식 홈페이지(http://giantbab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