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의 플래그샵 '대구범어점'이 한가위를 맞아 명절 음식을 보관할 밀폐 용기부터 조리 용품, 손님맞이 침구 등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한편 오랜만에 가족과 친지가 모두 모이는 자리라 침구가 걱정이라면, 이번 기회에 차렵이불을 구입해 보는 것은 어떨까? 명절 기간 중 한정 수량으로 순면 100%의 △컴포트 구스 차렵을 40% 할인한 49,000원에 판매한다. (싱글사이즈 기준, 퀸사이즈는 세일가 59,000원)
또한, 풍요로운 명절을 위한 구매 금액 별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활용품 관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마이보틀 혹은 △모던 키친 타월 3개 세트를 증정하며(택 1), 7만 원 이상 구매하면 △시노 그레이 간장과 오일 병 2개 세트(250ml)를, 1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소프트 터치 에코 세라믹 궁중팬(26cm)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플래그샵 대구범어점은 음식 구매, 손님 맞이 등으로 지출 걱정이 많은 주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석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특히 추석 당일인 27일을 제외한 26일과 28일, 29일 모두 정상적으로 영업을 진행하며, 일자 별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하였으니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