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주)는 다음달 열리는 ATP 챔피언스 투어 '기아자동차 챔피언스 컵 테니스 2015'를 맞아 기아차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ATP 챔피언스 투어는 세계적 명성의 은퇴 선수들이 펼치는 공식 테니스 투어로,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는 마라트 사핀, 앤디 로딕, 마이클 창, 고란 이바니세비치 등 테니스계의 레전드 선수들이 대거 참가한다.
기아차는 대회가 열리는 10월 24일(토), 25일(일) 양일 간 기아차 레드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대회 참가 선수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레드멤버스 고객은 오는 10월 13일(화)까지 레드멤버스 홈페이지(http://red.kia.com)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레슨일자를 정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16일 개별 공지되며, 기아차는 선정된 고객들에게 원포인트 레슨 기회와 더불어 레슨 당일 경기 티켓, 선수 사인 기념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 이벤트 2 : 경기 티켓 증정 이벤트
기아차는 이번 '기아자동차 챔피언스 컵 테니스 2015'에 기아차 보유 고객 및 일반 고객 등 총 400쌍을 선정, 1인당 경기 티켓 2매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차는 홈페이지를 통해 25일부터 10월 13일까지 응모한 K7 및 K9 고객 중 100쌍을 추첨해 경기 VIP 관람권을, 일반 고객 200쌍에게는 경기 일반석(A석) 관람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레드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17일부터 10월 13일까지 응모한 레드멤버스 고객 100쌍에게는 VIP관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 관람을 희망하는 고객은 ▲K7 및 K9 보유고객, 일반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이벤트 페이지 ▲레드멤버스 고객은 레드멤버스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관람일자를 지정한 뒤 응모하면 된다.
■ 이벤트 3 : 공식 환영만찬 초청 이벤트
또한 기아차는 대회 전날인 10월 23일(금) 열리는 대회 공식 환영 만찬에 K9 멤버십 고객 15쌍을 초청해 세계적인 선수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경기관람권, 선수 사인 기념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K9 멤버십 고객은 오는 10월 5일까지 전화 및 문자접수(1688-5398)로 응모하면 되며, 당첨자는 개별 통보된다.
또 이날 오후 대회 참가 선수들과 이덕희, 권순우 등 국내 주니어 선수들이 함께 하는 'The SUV, 스포티지 오픈 매치'를 열어 경기장을 찾은 누구나 레전드 선수들의 플레이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10월 25일(일) 결승전 경기 종료 후 관람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2016 호주오픈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2016 호주오픈 럭키드라이브 선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자동차 챔피언스 컵 테니스 2015' 결승전을 관람한 현장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첨된 고객(동반 1인 포함)은 테니스 4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현지 숙식 및 관광, 항공권 등 제반 사항 일체를 제공받게 된다.
이번 고객 초청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홈페이지 및 레드멤버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열리는 테니스 빅 이벤트 '기아자동차 챔피언스 컵 테니스 2015'를 맞아 풍성한 고객 초청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함께 해 대회를 빛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경제산업1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