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 '발리 최고의 가족 여행 리조트' 선정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9-17 11:17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가 17일 BTA(Bali Tourism Award /발리 투어리즘 어워드)가 주최한 '발리 최고의 가족 여행 리조트(Bali Leading Family Resort)'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는 가족 여행에 최적화된 호텔로 부모뿐만 아니라 어린이와 유아에게도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최고의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에서 자랑하는 키즈 클럽인 '플래닛 트랙커즈(Planet Trekkers)' 에서는 연 만들기, 색칠하기, 음악 감상, 율동 교실 등의 실내 활동뿐만 아니라 모래성 쌓기, 터틀 릴리즈(아기 거북 방생 프로그램) 등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어린이들은 무료로 젤라또도 즐길 수 있다.

미셸 셰르투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 지배인은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가 가족 여행에 최적화 된 호텔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며 "리조트 안에서 느끼는 또 다른 리조트라는 컨셉으로 가족 여행객을 위한 더욱 다양한 액티비티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한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InterContinental Bali Resort)는 발리 전통 양식의 건축물로서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발리 최고의 리조트로 손꼽힌다. 발리 공항에서 10분 내 거리, 꾸따 시내에서 15분 내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 관광 및 쇼핑에 최적화 된 위치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500m에 달하는 짐바란 해변 전용 비치는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의 여유와 멋을 더해준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