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유럽 로열 패밀리가 사랑한 핀란드명품 브랜드 '마리아꾸르끼', 신세계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9-17 08:59


마리아꾸르끼.

핀란드 명품 브랜드 마리아꾸르끼 주얼리(MARJA KURKI Jewelry)가 현대백화점판교점, 롯데백화점부산서면점, 평촌점에 이어 오는 9월 23일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점을 오픈한다.

마리아꾸르끼는 1976년 핀란드에서 런칭된 디자인하우스 브랜드로 핀란드 천혜의 자연과 스칸디나비안의 모던한 감성으로 핀란드 최초의 여성 대통령 타르야 할로넨을 비롯해 영국의 고 다이애나비, 올브라이트 미국무장관, 힐러리 클린턴 전 미국무장관 등의 명사들에게 사랑받았던 브랜드로 유명하다.

북유럽 특유의 모던한 감성과 예술적 심미안이 돋보이는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로 스웨덴, 덴마크, 영국, 독일등 유럽권을 기반으로 성장해 미국과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마리아꾸르끼 주얼리라인은 총 5가지 컬렉션으로 현대적인 감성을 잘 살려 까다로운 취향과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한국여성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리아꾸르끼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에코백, 텀블러 그리고 구매가격의 5%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18일부터 30일까지 전 매장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정보는 마리아꾸르끼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arjakurki.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