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하이트진로 맥스, 가평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공식 후원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9-16 15:11


하이트진로의 올몰트맥주 브랜드 맥스(MAX)가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2015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의 공식 후원 맥주로 선정됐다.

맥스는 전용 부스를 마련, 266초 동안 지속되는 크림탑이 지켜주는 깊고 풍부한 맛을 홍보하고, 관람객을 위한 크림탑 리필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맥주 업계 최초로 맥스가 진행하고 있는 크림탑 리필 서비스는 부드러움 크림 거품을 지칭하는 크림탑(Cream Top)을 리필해주는 것. 크림탑은 맥주의 산화를 막아 100% 보리맥주만의 깊고 풍부한 맛을 오래 지켜주어 맥스 생맥주 업소 등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국내 100% 보리맥주의 대표 브랜드 맥스와 100% 대중음악 뮤직 페스티벌을 지향하는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가 만나 감성 마케팅을 펼치게 되었다. 특히 올몰트맥주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맥스와 멜포캠이 선사하는 음악과 함께 가을날의 감성을 충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맥스는 지난 4월 말 원료를 강화하고 저온 슬로우 발효 공법을 도입해 '크림生 올몰트맥주' 맥스로 리뉴얼 한 후 '266초간 지속되는 크림탑'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지난 7월에만 생맥주 1000만 통(리터)을 판매했을 정도로 올몰트맥주 브랜드 중 가장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올해로 2회째 맞이하는 '2015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남녀노소 모두가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대중 음악 페스티벌로 윤종신, 유희열, 김연우, 조규찬, 양희은, 아이유, 윤하 등 최고의 뮤지션들이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