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가렛팝콘샵, 틴 케이스로 특별한 추석선물 인기몰이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9-16 15:49


가렛팝콘샵의 틴 세트가 추석 선물로 인기다.

특별한 추석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한 선물세트가 인기다.

흔한 선물 대신 센스 있는 추석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수제 디저트 팝콘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는 물론이고 차와 커피에도 잘 어울리는 디저트로 어른들 선물로도 좋다. 특히 팝콘과 틴(케이스) 세트가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가렛팝콘샵의 '틴' 은 국내외 수많은 틴 콜렉터를 양성할 만큼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팝콘을 다 먹고 나서 '틴' 을 속옷 정리함으로 사용하거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활용하기 좋아 특히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가렛팝콘샵(http://GarrettPopcornShops.co.kr, CEO 랜스 초디)이 10월 31일까지 한정판 '가을 틴'을 선보인다. 상큼한 오렌지 컬러와 모던한 블랙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을 매치해, 가렛팝콘샵만의 유니크한 느낌을 더한 소장가치 높은 '틴'으로 가을이 주는 쓸쓸한 느낌 대신 가렛팝콘샵만의 색깔로 가을을 표현한 희소성 있는 '틴'이다. 추석을 맞아 18일부터 30일까지 쿼트 사이즈의 '틴'을 2개 이상 구입하면 무상으로 선물 포장 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격은 2만원대이다.

'가을 틴'은 기존 틴 사이즈와 동일하게 2갤론, 1갤론, 쿼트 사이즈, 기프트 박스가 있으며 10월 31일 소진 시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잠실 롯데월드몰점에 위치한 모든 가렛팝콘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가렛팝콘샵은 9월 중순,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신세계 강남점 신규 매장 오픈을 준비 중이다. 추석을 맞아 고향에 내려가려고 고속 터미널을 찾는 귀성객이라면 가렛팝콘샵 신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1949년 탄생한 시카고의 전통 수제 고메이 팝콘 '가렛팝콘샵'은 오리지널 맛과 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랜 전통에 따라 커다란 구리냄비를 사용해 매일 정성껏 소량생산 한 수제 고메이 팝콘을 제공한다. 가볍고 바삭한 팝콘을 만들기 위해 기름이나 지방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뜨거운 열기로만 옥수수 커널을 튀겨내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인 '시카고믹스'를 비롯 '카라멜크리스프', '치즈콘', '마일드솔트', '플레인′과 같은 시그니쳐 메뉴와 함께 여러 가지 너트류가 첨가된 '너트 카라멜크리스프' 등 다양한 레시피의 가렛팝콘을 제공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