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윤선생, 초등 학부모 대상 입시설명회 개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9-14 11:15


윤선생이 초등 학부모 대상 입시설명회를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초등 학부모 대상 입시설명회를 10월 15일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이날 프로그램은 크게 두 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1부는 대치동 입시전문가 샤론코치가 '자기주도학습을 통한 탄탄한 우리아이의 입시전략 세우기'를 주제로 강의한다. 샤론코치는 대치동 학원가에서 자녀의 공부습관 지도, 자기주도학습 방법 등 부모 대상 강연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tvN '스타특강쇼', EBS '가족의 발견', '부모광장' 등 다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2부는 최근 소통전문가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창옥 교수가 '입시준비를 위한 내 아이와의 소통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김 교수는 KBS '아침마당', EBS '60분 부모',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등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소통을 잘하는 아이가 행복한 리더가 된다', '소통형 인간', '목소리가 인생을 바꾼다' 등이 있다.

이번 행사는 향후 치르게 될 입시에 대비해 자녀의 자기주도학습 습관 정착 및 자녀와의 관계형성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윤선생 측은 설명했다.

한편, 입시설명회에 참석하려면 윤선생 홈페이지(www.yoons.com) 또는 공식 블로그, 윤스맘 카페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해야 한다.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온라인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한 뒤 행사장을 방문한 학부모에게는 선착순 200명에 한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준다. 이외에도 입시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현장 이벤트를 진행, 갤럭시탭과 강사 저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