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페셜티 커피 이스팀, 추석 맞아 '인텔리젠시아 추석 선물세트 3종' 한정판 선보여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9-14 14:21


이스팀이 추석을 맞아 '인텔리젠시아 추석 선물세트 3종' 한정판을 출시했다.
스페셜티 커피&티 브랜드 이스팀이 추석을 맞아 '인텔리젠시아 추석 선물세트 3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최상급 원두만을 사용하는 스페셜티 커피 인텔리젠시아의 가장 인기 있는 대표 원두로 좋은 무게감과 초콜릿 같은 단맛을 가진 '블랙캣 아날로그'와 부드러운 산미와 달콤함이 돋보이는 싱글오리진 '라 토르투가 온두라스'로 구성했다. 특히, 함께 구성한 '인텔리젠시아 트래블 보틀(17oz)'은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언제 어디서나 커피 맛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해당 제품은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목동점 내 이스팀 매장 외에도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중동점, 무역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원두 세트 6만원, 원두와 텀블러 세트 2종 각각 6만5000원과 9만5000원이다.

이스팀 관계자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한정 판매되는 특별한 상품으로 그 동안 인텔리젠시아 커피를 기다려온 커피 마니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스팀은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중 하나인 '인텔리젠시아(Intelligentsia)'와 프랑스 프리미엄 티 '팔레데떼(Palais des Thes)'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초 매장이다. 하리오, 케맥스 등 각기 다른 브루잉 기구를 활용한 스페셜티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 볼 수 있으며 제철 생두만을 사용한 인텔리젠시아의 '싱글오리진 인시즌'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