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이 파트너사(협력회사), 고용노동부와 함께 '신세계그룹 & 파트너사 채용박람회'를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15일 개최한다.
신세계는 '신세계그룹 & 파트너사 채용박람회 홈페이지(http://ssgjobfair.career.co.kr)'를 통해 채용박람회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신세계그룹 블로그(http://ssgblog.com/) 내에 '신세계그룹 & 파트너사 채용박람회' 코너도 별도로 개설했다.
구직자들은 채용박람회 홈페이지와 신세계그룹 블로그를 통해 참여기업별 채용정보, 참가신청 방법, 부대행사, 박람회 안내 등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채용박람회 당일 오후 2시엔 이기권 고용노동부 장관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대기업과 중소기업 상생채용의 좋은 예가 될 수 있도록 격려할 예정이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도 함께 파트너사들의 채용부스를 방문해 참여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은 "청년고용절벽 해소를 위해서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한마음으로 나서야 할 때"라며 "이번 채용박람회가 구직자들에게 진정성 있는 일자리 창출로 인정 받고 고용난 해소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신세계는 파트너사의 채용과는 별도로 올해 하반기부터 내년까지 2만명 이상을 직접 채용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