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덜지 아그와 '2015 부산 국제서핑페스티벌' 공식 후원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9-09 16:31


주류수입 전문기업 인덜지㈜는 자사의 대표 제품인 코리아 넘버원 파티드링크 아그와가 '2015 부산 국제서핑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9일 밝혔다.

'2015 부산 국제 서핑페스티벌'는 주요 행사인 서핑 콘테스트와 함께 초보 서퍼들을 위한 클래스 등 서핑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핑 행사다. 서핑을 즐기기에 최적의 계절로 꼽히는 가을을 맞아 오늘부터 3일간 부산 송정 해수욕장에서 펼쳐진다. 특히, 송정 해수욕장은 부산 내 최고의 서핑지로 각광받는 곳으로, 이번 대회에 서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그와는 이번 대회의 공식 협찬사로서 국내외 서퍼들과 방문객에게 화려한 브랜딩 물품과 제품시연을 통해 코리아 넘버원 파티드링크로서 아그와를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또한,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열리는 애프터 파티 서퍼스 나잇(Surfer's night)을 통해 파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방문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그와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자신의 SNS에 아그와 계정을 태그한 이벤트 현장 사진을 업로드하면 참가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참가한 100명에게 즉석에서 아그와밤 또는 아그와 그린라이트 칵테일 1잔과 코카잎 모양으로 장식한 아그와 목걸이가 선물로 증정된다.

한편, 아그와는 '그린라이트 캠페인'을 통해 서핑을 비롯한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를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6월에 진행된 제주오픈 국제서핑대회와 이번 부산 국제서핑페스티벌, 그리고 10월에 열리는 양양 국제서핑페스티벌 등 국내 최고의 서핑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지속적으로 참여하며 브랜드 특유의 열정적이고 쿨한 이미지를 전파해 나가고 있다.

아그와를 수입하는 인덜지의 관계자는 "트렌디한 젊은층을 대변하는 아그와는 최근 2030 연령층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서핑 문화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국내 최고의 파티 드링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스포츠 행사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그와는 코리아 No.1 파티드링크로, 안데스 산지의 해발 2000미터 고원에서 수작업으로 채취한 코카잎을 주원료로 36가지의 허브를 첨가하여 탄생했다.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에너지 드링크와 섞어 마시는 칵테일 아그와밤(AGWA Bomb)이 클럽이나 파티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덜지(02-512-5270) 혹은 아그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Agwa.SKorea)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