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허벌라이프, 건강한 알로에 겔과 상큼한 오렌지의 만남! ‘허벌 알로에 겔-오렌지’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9-09 08:57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유기농 알로에를 함유해 면역력 증진·피부 건강·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기 뉴트리션 제품인 '허벌 알로에 겔'의 새로운 '오렌지'를 출시한다.

알로에는 오래 전부터 풍부한 수분 함유량과 다양한 영양분으로 '만능 약초'로 알려져 있으며, '허벌 알로에 겔'은 면역력 증진, 맑고 깨끗한 피부 및 장 건강 유지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아 온 허벌라이프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허벌 알로에 겔'은 미국 농무부의 엄격한 기준을 준수하는 QAI(Quality Assurance International)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하였으며, 멕시코산농축 알로에 베라겔 즙액을 224% 함유하는 등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한다.

새로 출시된 '허벌 알로에 겔-오렌지'는 영양분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지친 하루에 활기를 불어 넣어주는 상큼한 천연 오렌지향이 더해져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하루 3회에 걸쳐 각각 30ml 원액을 공복에 섭취하거나 물 등의 음료에 섞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이번 '오렌지' 출시로 '오리지널', '망고'와 함께 3가지 맛으로 더욱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새롭게 선보이는 상큼하고 신선함이 가득한 '허벌 알로에 겔-오렌지' 가 올해 무더운 여름철에 지친 피부와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최고의 원료를 사용한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여 더욱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허벌라이프 제품들은 저명한 과학자와 의사로 구성된 '뉴트리션 자문위원회(Nutrition Advisory Boards)'의 연구와 '종자에서 제품까지(Seed to Feed)' 전략 등 철저한 관리 아래 생산되며, 한국허벌라이프의 16가지 대표 제품들은 올해 건강지향성 등 다양한 방면의 품질 인증 제도인 대한민국 LOHAS 인증 획득을 통해 탁월한 품질을 인증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허벌라이프는 '허벌 알로에 겔'과 건강한 한 끼 식사대용의 대명사인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를 비롯한 '이너 뉴트리션'부터 전문 스킨케어 라인인 '허벌라이프 스킨(Herbalife SKIN)' 등 '아우터 뉴트리션'까지 폭넓은 제품 제공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