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고다, 하반기 취업 대비 자소서 완성반·직무분석반 개설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9-07 14:54



파고다교육그룹(회장 박경실)이 7일 하반기 공채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취업 준비생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자기소개서 완성반과 직무분석반을 파고다어학원 전 지점에 개설한다고 밝혔다.

파고다취업에서 개설한 직무분석반은 파고다 취업 대표 강사인 지미김 강사가 맡아 진행한다. 파고다취업 대표 강사인 지미김 강사는 "취업 준비생 또는 대학생들이 자기소개서 작성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그에 앞서 본인이 원하는 직무에 대해서도 상세히 알지 못한 채 지원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그는 또 "지원자에게 맞는 직무 및 기업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지원하는 직무에 맞는 자기소개서 작성법을 지도하려고 한다"며, "하반기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의 직무별 자소서 문항의 특징을 살려 취업 준비생들에게 맞춤형 자기소개서 작성법을 공개, 첨삭반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개설되는 직무분석반과 자기소개서 완성반은 첨삭 뿐 아니라 1:1 컨설팅을 통해 지원자의 명확한 진로 및 직무에 대한 방향도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직무 분석 수업과 자기소개서 완성반은 강남지점, 종로지점, 신촌지점, 부산지역의 파고다까지 다양하게 운영될 계획이며 무료 특강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agoda21.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9월 등록하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기업 분석 자료집을 증정하고, 자기소개서 리터칭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