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커피전문점 드롭탑, 도라에몽 콜라보 신메뉴 4종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9-07 12:06


도라에몽 콜라보레이션 메뉴 4종 포스터 이미지' width='540' />
드롭탑이 도라에몽과 콜라보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커피전문점 드롭탑(DROPTOP, 회장 임문수, www.cafedroptop.com)이 7일부터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과 협업한 신메뉴 4종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라에몽 콜라보레이션 메뉴 4종은 음료 2종(밀크 쉐이크, 초코쿠키 쉐이크)과 베이커리 2종(애플치즈 크로넛, 앙버터 크로넛)으로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판매한다.(일부 매장 제외) 앙버터 크로넛은 도라에몽이 좋아하고 즐겨먹는 팥빵에서 착안해 개발된 메뉴이고, 애플치즈 크로넛과 초코쿠키 쉐이크는 사랑스러운 도라에몽처럼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듬뿍 담았다. 쉐이크의 슬리브와 크로넛의 타퍼(Topper)를 도라에몽으로 디자인해, 메뉴는 맛 보고 도라에몽 비주얼은 소장할 수 있어 도라에몽 팬들에게는 희소식이다.

도라에몽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14일부터 약 30㎝ 크기의 도라에몽 인형을 포함해 크로넛 1종과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할인된 금액인 1만3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7일 개봉하는 '극장판 도라에몽' 애니메이션과 제휴를 통해, 도라에몽 피규어 6000개 한정 수량 이벤트도 추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난달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막한 '도라에몽 100 비밀도구전'의 엑스포 머그 3종과 피규어 3종을 드롭탑 명동점, 강남아이파크점, 안산선부SK점 등에서 한정판매하고 있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메뉴 출시를 통해 오랜 시간 전세계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아온 도라에몽을 드롭탑 음료와 베이커리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메뉴를 비롯한 매장 디스플레이, 이벤트, MD 판매를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드롭탑 매장에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도라에몽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느낌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