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800원에 사랑을 만든다.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 20대와 30대 등 젊은 세대가 신선한 향으로 이성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있다. 젊은 연인의 특징은 싱그러운 풋풋함과 아침이슬과 같은 신선함이다. 또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아름답고 낭만스러운 사랑을 연출하는 점이다.
젊은 세대는 성취지향적 이기 보다 현실을 더 중시하는 경향이다. 옆 사람이 즐겁고 행복해지는 게 잘 사는 방법이라는 인식이 강하다. 클레마티스 메이트의 은은한 향은 온몸에 퍼지면서 주위에도 행복의 신경전달물질인 도파민을 만든다. 상대가, 세상이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이 같은 미묘한 변화는 젊은층의 감각과 딱 맞아 떨어진다.
2016년 신제품은 기존 샤워젤 보다 10배 이상 향이 강하다. 또 거품력은 2배 이상 강력하다. 보습력은 4배 강하고 세정력은 2개 강력해졌다. 파워 넘치는 실천을 꿈꾸는 젊은이의 취향에 딱 맞다.
여성용은 달콤한 과일향에 풍성하게 피어오른 자스민과 장미의 아름다움이 매력의 향취로 피어나는 듯하다. 남성용은 야성적인 감각의 향기, 소나무의 그윽하고 듬직한 이미지와 함께 섹시함의 낭만이 출렁이는 느낌이 있다.
연인을 만들고 싶은가. 단, 3일의 사랑의 타임 세일을 활용하면 기회를 움켜쥘 수도 있을 것 같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텐프로 종업원들도 놀란 50대 아저씨의 비밀은...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