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제품들이 각광받는 시대가 도래하면서 청소기도 더욱 편리한 것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이에 자연스럽게 무선청소기 사용자가 늘고 있다. 기존의 진공청소기는 무게도 무겁거니와 선 때문에 이동에 불편함이 존재했지만, 무선청소기는 가벼움을 바탕으로 훨씬 편리한 사용을 선사한다. 젊은 층의 소비자들은 여기에 디자인까지 고려하기 시작했는데, 이러한 추세를 반영하듯 최근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무선청소기 Y010이 신혼부부를 비롯한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플마제'의 신제품 Y010 역시, 성능과 편리함, 디자인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우선 범용소형모터 세계점유율 1위 일본전산㈜의 DC모터를 장착해 최상의 흡입력과 1500시간의 수명을 자랑한다. 일반모터에 비하면 8배 이상 강한 수명이다.
플마제의 Y010은 다재다능한 모습도 갖췄다. 노즐의 조립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변신해 어느 곳이든 먼지를 빨아들인다. 롱 노즐을 분리하면 가벼운 무선 핸디청소기로 변신해 소파나 책장, 데스크를 자유자재로 넘나든다. 바닥과 서랍장, 책상 사이를 청소할 때는 플로어 노즐을 장착한 베이직 스틱 스타일로 사용하면 된다. 상황에 따라 플로어 노즐과 틈새 노즐, 롱 노즐을 조합해 기본 스타일에서부터 무선 핸디청소기까지 6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청소기 무게도 1.3kg에 불과해 사용자 입장에서는 하나의 제품을 다용도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날씬하게 뻗은 바디와 레드, 화이트, 라이트그린의 3가지 색상, 시선을 사로잡는 버튼 디자인은 북유럽 감성의 오브제 역할을 하며 인테리어 소품처럼 느껴지게까지 한다. 여기에 손목과 어깨 부담을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멀티핸들은 단순한 아름다움을 넘어 기능을 고려하는 디자인의 방향성까지 제시하고 있다. 그 결과 플러스마이너스제로는 디자인계의 아카데미상이라 불리는 2015 iF 골드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무선청소기는 시코코리아 공식홈페이지(http://www.cicomall.com/)를 통해 보다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