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항 가는 길' 이진아-박진영, 비행기 "뜬다" vs "안 뜬다"…실랑이 왜?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5-08-26 23:05 | 최종수정 2015-08-26 23:59



공항 가는 길 이진아

공항 가는 길 이진아

가수 이진아의 '공항 가는 길' 티저 영상이 25일 공개됐다.

티저 영상에는 차를 타고 도로를 달리는 이진아와 박진영 모습이 담겼다.

창밖으로 보이는 비행기를 본 이진아는 "와 비행기다"라며 감탄했고, 박진영은 "들뜨지 마. 여행 가러 온 거 아니다. 영감 받으러 온 거다"고 말했다.

이어 두 사람은 제주도 비행기가 여기서 '안 뜬다' '뜬다'라는 귀여운 실랑이를 벌였다.

이진아는 박진영의 "너 공항 안 가봤구나"라는 말에 "제주도 안 가보셨냐"고 답하며 웃음을 안겼다.

영상 말미에는 두 사람이 풀이 우거진 들판에서 건반을 치고 있는 모습이 공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박진영과 함께한 상큼 보컬 이진아의 첫 번째 두근두근 로드송 '공항 가는 길'은 다음달 1일 풀버전 음원이 공개된다.


이와 관련, 박진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길에 관해 음악을 만들어보겠냐는 제안을 받고 가슴이 설레였다 500곡이나 만들어본 저로서는 언제나 새로운 영감에 목말라 있다. 첫 번째 곡은 이진아양의 목소리를 떠올리며 썼다. 어떤 '길'일까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 앞서 "박진영이 만들고 이진아가 불렀다. 정말 즐겁게 만든 음악과 영상 coming soon!"이라는 글을 올렸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