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오디오 기업 자브라가 자브라 뮤직 콘서트 '2015 Jabra Live Vol.3'를 9~10월 개최 예정인 뮤직 페스티벌 '썸데이 페스티벌(Someday Festival)', '더 크라이 그라운드 페스티벌(2015 THE CRY GROUND-WE_PLAY)'과 함께 한다고 18일 밝혔다. 자브라는 페스티벌 참여를 기념, 페이스북 초대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키로 햇다.
자브라에 따르면 자브라 뮤직 콘서트는 지난 2013년 홍대에서 '자브라 라이브 Vol. 1'을 시작으로 한 자브라 브랜드 자체 콘서트로 2013년 500명의 관객을 만났고, 지난해에는 2000명 규모로 성공리에 개최됐다. 올해 3회째를 맞는 '2015 Jabra Live Vol.3-Hear More, Do More, Be More'는 단독 1회 공연이 아닌 3회에 걸쳐 '썸데이 페스티벌', '2015 더 크라이 그라운드'와 함께 진행돼 업그레이드된 규모와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출연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브라 콘서트 초대권 증정 이벤트는 그간 자브라를 아껴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신청을 위해서는 자브라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JabraKorea) '좋아요'를 클릭한 후, 썸데이 페스티벌 1회, 2회, 더 크라이 그라운드 3개의 공연 중 참여하고 싶은 페스티벌의 이름과 사연을 남기면 된다. 그리고 이벤트 공지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달기' 및 '공유하기'를 완료한 참여자 중 추천을 통해 각 공연에 100명씩 총 30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썸데이 페스티벌 1, 2탄 당첨자는 오는 8월 26일(수), 3탄인 2015 더 크라이 그라운드는 9월 30일(수) 자브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초대권 수령 방법은 별도로 공지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자브라 한국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Jabra Live Vol.3에서는 자브라의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윤하와 올티가 각 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활약을 펼칠 예정이며 행사장에 비치된 자브라 부스에서 스포츠 코치 와이어리스, 스포츠 펄스 와이어리스 등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썸데이 페스티벌'은 9월 5일과 6일 이틀에 걸쳐 난지 한강공원에서 진행되며 윤하, 리쌍, 10cm, 자이언티, 휘성, 바이브 등이 참여한다. 10월 9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되는 '2015 더 크라이 그라운드'는 대표 힙합 공연에 걸맞게 올티, 버벌진트, 팔로알토, 산이, 지코 등이 출연 할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