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가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4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단 한번의 버튼 조작으로 펼쳐지는 사용자 중심의 오토 언폴딩 시스템으로 보다 편리하고 여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며 확장형 캐노피를 적용해 지퍼를 오픈 하면 완벽하게 햇빛을 차단해 아이의 약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준다. 또한 수면시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할 수 있다. 특히 아이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기 위해 엄마의 뱃속과 유사한 환경의 쉘구조 형태로 더욱 두터워진 메모리폼 스타일의 맞춤시트를 적용했다. 간편한 동작으로 시트 방향전환이 가능하며, 등받이 각도는 상태와 상황에 따라 정면의 경우 3단계, 대면의 경우 2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하단 바스켓의 경우 시트와 동일한 소재와 컬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이 더해지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사이즈 또한 외출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넉넉하게 제작됐다.
기본 구성품 중의 하나인 어댑터를 사용하면 신생아 카시트와 호환해 사용하는 스마트 트래블 시스템 유모차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퀴니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quinnylove/)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