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덜란드 유모차 퀴니, 소비자만족지수 4년 1위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7-29 11:33


네덜란드 유모차 퀴니가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4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가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4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8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역 네이버카페 6곳(울산맘, 일산아지매, 부경맘, 대전 세종맘스베이비, 인천맘 아띠아모, 대구맘365)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퀴니 유모차의 4년 연속 1위 비결을 선택하고 댓글로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22만원 상당의 세이프티퍼스트 팀바 식탁의자와 허리가 편안한 소르베베 힙시트를 증정하며 30명에게는 YKBnC 자사몰인 에스베이비 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제공한다.

100% 소비자 선택으로 이뤄지는 소비자 만족지수 조사에서 퀴니 브랜드는 국내 최초로 유모차 부문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대표 상품인 버즈 엑스트라는 신생아부터 최대 4세까지 사용 가능한 디럭스 유모차로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 인체공학적 구조의 편안함과 스마트한 활용성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가장 큰 특징은 안정감 있고 균형 있는 황금비율, 트라이앵글 삼각구조를 바퀴와 프레임에 적용했해, 울퉁불퉁한 표면에서 진가를 발휘한다. 안정되고 흔들림 없는 완벽한 핸들링은 기본이다.

단 한번의 버튼 조작으로 펼쳐지는 사용자 중심의 오토 언폴딩 시스템으로 보다 편리하고 여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며 확장형 캐노피를 적용해 지퍼를 오픈 하면 완벽하게 햇빛을 차단해 아이의 약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준다. 또한 수면시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할 수 있다. 특히 아이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기 위해 엄마의 뱃속과 유사한 환경의 쉘구조 형태로 더욱 두터워진 메모리폼 스타일의 맞춤시트를 적용했다. 간편한 동작으로 시트 방향전환이 가능하며, 등받이 각도는 상태와 상황에 따라 정면의 경우 3단계, 대면의 경우 2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하단 바스켓의 경우 시트와 동일한 소재와 컬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이 더해지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사이즈 또한 외출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넉넉하게 제작됐다.

기본 구성품 중의 하나인 어댑터를 사용하면 신생아 카시트와 호환해 사용하는 스마트 트래블 시스템 유모차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퀴니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quinnylove/)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