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삼성본사 인근 영통역 초역세권 도보3분거리 중심상업지역에 공급되는 영통 클래시아 오피스텔은 분양마감을 앞두고 이번 주부터 상가분양을 시작해 투자자들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클래시아 영통'은 지하 7~지상 15층 규모이며 상가는 1~4층 규모이며, 5~15층은 전용면적 24~51㎡ 오피스텔 341실로 구성된다. 영통 클래시아 오피스텔은 주변으로 삼성디지털시티 약3만5000명 기업체 임대수요와 협력업체와 경희대 국제캠퍼스 학생 및 교직원 약 1만5000여명의 대학생임대수요를 동시에 아우러지고 있다.
또한 분당선 영통역 주변으로는 홈플러스, 롯데쇼핑플라자, 메가박스 등 편의시설과 경기지방 중소기업청, 동수원세무서, 수원우편집중국 등 관공서가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투자자들이 눈여겨 지켜보던 현장이다.모델하우스를 방문한 투자자들은 한결같이 최고의 입지라고 입을 모았다.
2017년 수인선이 연장 개통되면 영통역에서 직결돼 강남, 인천, 안산으로 이동이 가능하며,현재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 등을 타고 전국으로 이동.명실 상부한 사통팔달 교통의 요충지 이다.
분양 마감임박인 영통클래시아 오피스텔은 현재 회사보유분 일부세대 한정 임대보장2년 이라는 파격적인 특별혜택을 위탁사에서 선착순 제공한다.
영통클래시아 오피스텔 분양가는 3.3㎡당 약700만원대 이며, 중도금60%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임대보장은 한정세대 특별혜택 이므로 모델하우스 방문 전 청약제도를 이용해 호실을 지정한 후 방문 하는 게 좋은 호실을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관계자는 귀뜸한다.
모델하우스는 영통역 인근에 개관 중이며 방문하기 전 담당자를 통해 예약하시면 고급 골프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문의:1800-9020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