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18일 전국 19개 공식 전시장에서 닛산 전 라인업을 직접 시승해 보고 휴가용 경품도 받을 수 있는 '닛산 썸머 베케이션 이벤트(Nissan Summer Vacation Event)'를 실시한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는 "닛산 역대 상반기 최다 판매량 달성의 주역 캐시카이, 알티마 등 인기 모델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시승 행사를 마련했다"며, "올 하반기 닛산의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 출시로 성장세를 이어나가는 한편, 닛산의 우수한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닛산은 올 하반기 플래그십 모델인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맥시마(Maxima)를 아시아 최초로 국내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4월 2015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인 8세대 맥시마는 스포츠카에 버금가는 강력한 퍼포먼스, 최고급 실내 공간과 첨단기술, 닛산 스포츠 세단 컨셉트(Sport Sedan Concept)에서 영감을 받은 역동적이고 미래지향적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국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시승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