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콘래드 서울, 여름방학 맞이 주니어를 위한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7-17 09:35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어린이 고객을 위한 즐거운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용품으로 구성된 '콘래드 주니어 카니발 미션 키트(Conrad Jr. Carnival Mission Kit)'와 호텔 셰프와 함께 직접 요리를 만들어볼 수 있는 '콘래드 주니어 쿠킹 클래스(Conrad Jr. Cooking Class)'가 올 여름방학 어린이 고객이 주인공이 되는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콘래드 주니어 카니발 미션 키트

가족과 함께 투숙하는 어린이 고객들은 콘래드 주니어가 되어 호텔 곳곳에서 진행되는 재밌는 액티비티에 참여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키트에는 어린이 고객들이 투숙 기간 동안 호텔 내에서 수행해야 하는 미션이 담긴 맵, 인기 캐릭터 얼굴이 그려진 컬러링 마스크 키트, 컬러링 북, 어린이 칫솔세트, 스티커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용품이 포함되어 있다. 모든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수한 어린이에게는 선물로 콘래드 베어가 증정된다.

객실 패키지를 비롯한 모든 객실 이용 고객들은 본 키트를 별도 구매할 수 있으며, 서머 패키지인 '유어 럭셔리 모먼트(Your Luxury Moment)'에 추가로 구성해 올 여름방학 도심으로 떠나는 가족 여행을 계획해보길 제안한다. '유어 럭셔리 모먼트' 패키지는 녹음이 짙은 여의도 공원과 시원하게 탁 트인 한강 전경을 조망하는 럭셔리하고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더불어 조식 뷔페 이용, 룸 업그레이드, 호텔 내 어디서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만 5천원 상당(1인 기준)의 콘래드 머니 중 한가지 옵션을 선택해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으며, 패키지 이용객은 통유리창으로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을 통해 쾌적한 야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콘래드 주니어 카니발 미션 키트는 7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되며, 6세부터 10세를 대상으로 한다. 가격은 3만 5천원(1인 기준)이다. '유어 럭셔리 모먼트' 패키지의 투숙 기간은 6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26만원부터(1인 기준, 세금 별도) 시작한다.

콘래드 주니어 쿠킹 클래스


매주 토요일 열리는 콘래드 주니어 쿠킹 클래스에서는 어린이 고객들이 일일 특급호텔 셰프로 변신한다. 특급호텔 셰프와 함께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미니 피자, 생크림 케이크, 미니 쿠키, 딤섬, 마끼 롤 등을 직접 만들고 시식까지 해볼 수 있다. 모든 참가 어린이들에게는 기념 사진과 수료증 그리고 수업마다 마스터 셰프 뱃지가 증정되며, 참여할 때마다 마스터 셰프 뱃지를 모으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콘래드 주니어 쿠킹 클래스는 7월~8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 호텔 2층에 위치한 아트리오에서 열린다. 1회 참가비는 6만원(1인기준, 세금 포함)이며, 4회 참가비는 220,000원(1인 기준, 세금 포함)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conradseoul.co.kr (국문)을 참고. 예약 및 문의: 02-6137-7000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