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바캉스시즌을 맞이해 16일부터 19일까지 총 4일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빅 세일(BIG 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평소 정가로만 판매되던 '내추럴스 산양유 수분 미백 크림'과 '내추럴스 산양유 바디 라인 2종', 좋았던 본래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맑은 피부로 연출해주는 '내추럴스 산양유 맑은 씨씨크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출시와 동시에 베스트 아이템으로 등극하며 유명 연예인들의 SNS에 오르내릴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내추럴스 산양유 미백라인이 여름 맞이 첫 세일에 들어가, 많은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피부 물길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 '아쿠아포린 수분 미스트'를 포함한 아쿠아포린 스킨케어 라인 전품목과 밤새 놀아도 처음 그대로 오랜 시간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타입 오토 아이라이너 '퍼펙트아이즈 젤핏 워터프루프 라이너',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토니모리의 자외선 차단제 '마이써니 선케어'라인, 그리고 새로 출시된 썸머 메이크업 제품라인까지 모두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그 밖에 순면 100%로 만들어져 순하고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 돼 고영양성분을 그대로 전달해주는 '순수100 마스크시트'도 50% 할인으로 장당 5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선명한 발색으로 평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딜라이트 토니 틴트'는 3,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독특한 이중 액정 코팅 작용에 의한 롱래스팅 효과를 자랑하는 '7days 타투 아이브로우'와 바르자마자 틴트처럼 얇게 스며들어 원하는 피부톤으로 물들여주는 경량 리퀴드 신개념 스킨 틴트 '페이스톤 스킨 틴트'는 30% 할인에 들어간다.
또한 빅 세일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멀티셀 에너지 50ml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세일 적용이 가능하다. 단,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이 되지 않는다.
마케팅팀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을 보다 쿨하게 만들어줄 썸머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이번 빅세일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토니모리와 함께 이번 여름을 보다 핫하게 보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