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AJ렌터카, 청소년폭력예방재단 지속적 후원, 블루 컴퍼니 현판 수여받아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7-15 10:56


AJ렌터카(www.ajrentacar.co.kr)가 청소년 학교 폭력예방 활동을 위해 설립된 청소년폭력예방재단(이하 청예단)으로부터 후원단체로는 4번째로 블루 컴퍼니 현판을 수여 받았다.

AJ렌터카는 청소년 폭력예방 및 학교 폭력으로부터 피해를 입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심리치료 활동을 진행하는 청예단에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펼쳐왔다. AJ렌터카는 지난 2012년부터 현재까지 일정 기금을 청예단에 기부해 왔으며, 청예단이 진행하는 활동에 꾸준히 동참하며 의미 있는 교류를 맺어왔다.

청예단은 최근 AJ렌터카의 후원에 감사하는 뜻으로 AJ렌터카에 블루 컴퍼니(Blue Company)현판을 수여했다. 블루 컴퍼니 현판은 청예단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청소년들의 미래를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해온 기업 및 단체들에 한정적으로 수여된다. 현재까지 AJ렌터카를 포함 총 4곳에만 수여됐다.

AJ렌터카 고규환 지원본부본부장은 "AJ렌터카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향후에도 청예단에 지속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라며, "AJ렌터카 모든 임직원은 청예단 재단이 진행하는 가치있고 뜻 깊은 청소년 폭력예방 활동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J렌터카가 청소년 학교 폭력 예방활동을 위해 설립된 청소년폭력예방재단으로부터 후원단체로는 4번째로 블루 컴퍼니 현판을 수여 받았다.AJ렌터카 고규환지원본부본부장(오른쪽)이강남본사에서 임종하 청소년폭력예방재단 사무국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