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SKARBARN/www.skarbarn.com)'이 휴가철을 맞아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바캉스룩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섀르반의 키즈 수영복은 청량감을 주는 컬러감과 북유럽 패턴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센스있는 엄마들 사이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방풍, 방수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나고 수영복과 수영모자 모두 UV 95% 이상 차단(UV CUT) 기능을 가미해 올 여름철 야외 물놀이 및 휴가 아이템으로 안성맞춤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꽃무늬, 프릴 등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강조한 여아용 수영복과 통풍효과가 우수하고 바닥에 미끄럼 방지 처리를 적용한 아쿠아 슈즈와 자외선을 차단하는 아동용 선글라스 등 썸머 필수 아이템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섀르반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삼둥이가 방송을 통해 아이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야외 레포츠 활동을 보여주면서, 안전한 놀이체험을 돕는 '키즈 전용 기능성 웨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삼둥이가 입은 의류를 비롯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섀르반 여름 아이템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