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배스킨라빈스, ‘어피치는 힐링중’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7-10 10:32


SPC그룹(회장 허영인)에서 운영하는 비알코리아의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어피치는 힐링중'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어피치는 힐링중'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복숭아 '어피치'가 해변에 누워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표현한 제품이다. '어피치는 힐링중'은 콧노래를 부르는 어피치의 귀여운 얼굴과 장난기 가득한 표정이 특징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몬드봉봉과 ▲체리쥬빌레의 2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맛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친근한 어피치의 얼굴 모양이 담긴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보는 즐거움을 더해 전 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만 9천원이다.

또한,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케이크(COM; Cake of the Month)로 선보인 '카카오프렌즈 케이크'는 지난 7월 1일 출시 이후 25가지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중 판매 순위에서 2위를 기록할 만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프렌즈 케이크'는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엄마는외계인 ▲쿠키앤크림 의 7가지 맛을 만나볼 수 있는 7조각의 케이크로 카카오프렌즈의 앙증맞은 7가지 캐릭터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2만 7천원이지만, 7월 한달 간 이달의 케이크 프로모션으로 2,000원 할인된 2만 5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카카오프렌즈의 제이지 캐릭터를 활용한 '제이지는 선탠중'을 7월 13일경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해변에 누워 선탠을 하고 있는 제이지의 모습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형상화한 '제이지는 선탠중'은 ▲바나나와 ▲초콜릿 맛으로 구성되어 더욱 달콤한 맛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모습으로 여름을 즐기는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유쾌한 표정의 '어피치는 힐링중'을 비롯하여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