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장기 불황으로 침체된 자영업 및 중소사업자 도움에 나섰다. 옥션은 KB국민카드와 제휴해 할인쿠폰을 발행하며, 4종 사은품이 든 럭키박스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영화 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황의 스트레스를 날릴 문화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13일 오후 8시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리는 영화 '쓰리썸머나잇' 시사회로, 당일 시사회에는 손호준, 김동욱, 임원희 등의 배우 무대인사가 있을 예정이다. 시사회 장소가 한정되어 서울, 인천, 경기 지역 사업자회원만 응모할 수 있으며, 올해 5월부터 7월 8일까지 구매실적이 있는 회원에 한해 응모 가능하다.
여름철 휴가시즌을 맞이하여 해외여행(모두투어), 해외호텔/국내숙박, 항공권 각각 최대 10만원씩 총 30만원 할인 쿠폰을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다. 옥션 사업자로 옥션 여행에서 모두투어 골프 예약을 하는 모든 사업자에게 동반자 포함하여 골프항공커버와 골프공 세트 총 4만원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옥션 조지연 비즈플러스팀장은 "장기 불황으로 힘들어하는 자영업 및 중소사업자 회원들의 비용 절감과 편의를 위해 KB국민카드와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비즈플러스에서는 상시적으로 사업자가 많이 찾는 상품을 할인하고 있으며, 쿠폰과 무료배송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니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