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커피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은 복날을 앞두고 까페리얼 망고에이드 1천 개를 증정하는 '복날, 망고 복(福) 받자' 이벤트를 오는 7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쟈뎅의 '까페리얼 망고에이드'는 여름에 얼음과 함께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까페리얼'의 에이드 음료 라인으로, 망고의 달콤한 맛과 함께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이스라엘산 망고 퓨레를 사용해 진한 망고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고, 얼음컵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우치 형태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올해 4월에 출시됐으며, 달콤한 맛과 간편한 테이크 아웃 음료로 인기를 끌며 출시 3개월 만에 80만 개 판매를 돌파하기도 했다.
쟈뎅 마케팅팀 조은이 대리는 "까페리얼 망고에이드가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소비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리기 위해 망고 복(福)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일년 중 가장 덥다는 복날 시즌을 맞아 쟈뎅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쟈뎅은 7월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평과 구매 후기 작성 시 쟈뎅 까페프라페와 쟈뎅샵 포인트를 주는 '쟈뎅과 함께 하는 시원한 여름 보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