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코코넛 오일’ 오늘부터 예약 판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7-03 11:25


닥터 브로너스의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

157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오늘부터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www.drbronnerskorea.com)를 통해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은 고품질 코코넛 산지로 유명한 스리랑카 '코코넛 트라이앵글' 지역에서 공정무역과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코코넛에서 탈취, 탈색, 고온가열을 하지 않은 비정제, 저온 압착 방법으로 탄생한 최고급 유기농 오일로 미 농무부 USDA Organic의 인증을 받았다. 기존의 코코넛 오일 제품은 영양소가 풍부한 속껍질을 제거한 후 과육을 압축하는 반면, 닥터 브로너스의 코코넛 오일은 마지막 껍질이 남아있는 상태(whole kernel)로 압축해 코코넛 고유의 영양분과 향미를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닥터 브로너스는 지난 6월 23일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을 7월 중순 공식 출시에 앞서 선착순으로 한정수량 판매해 열흘 만에 매진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메르스 바이러스 확산으로 면역력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모유성분인 라우르산으로 인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코코넛 오일을 찾는 수요가 급격히 늘어난 것. 또한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포만감을 주는 다이어트 효과뿐만 아니라 디톡스 주스의 인기와 함께 디톡스 효능으로도 알려지면서 여름철 휴가 시즌, 몸매 관리에 신경쓰는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은 온라인 선출시 후 전량 매진 현상을 일으킬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이후 고객들의 문의가 계속됨에 따라 공식 출시에 앞서 예약 판매를 실시하게 됐다"며 "미국, 일본 등에서 '기적의 오일'로 불리는 코코넛 오일의 다양한 효능이 한국에도 알려지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유기농 전문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 코코넛 오일과 함께 면역력 증진 및 다이어트, 피부 노화 예방 등 다양한 효능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닥터 브로너스 코코넛 오일의 예약 주문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ww.drbronnerskorea.com)에서 가능하며, 7월 24일(금)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이 진행된다. 또한 예약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코코넛 오일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용 골드 스푼을 함께 증정한다. 닥터 브로너스 코코넛 오일은 7월 24일(금)부터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415ml 23,000원.

한편, 닥터 브로너스의 코코넛 오일은 스리랑카의 1,200명 소규모 농장주들로 구성된 세렌디폴(Seredipol)에서 공정무역을 통해 생산되고 있다. 닥터 브로너스는 세렌디폴에서 생산되는 코코넛 원료를 10% 프리미엄을 붙은 가격에 구입하며, 일정 금액을 추가로 지역 발전 기금으로 후원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