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공모전 개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7-01 16:07


대한항공이 7월 6일부터 9월 11일까지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박사과정 제외)을 대상으로 대한항공과 관련된 모든 소재의 디자인 작품을 응모할 수 있는 '2015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1일 대한항공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비행기, 아트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대한항공 관련된 모든 소재로 4개 부문(Visual, Space, Product, Apparel)에 다양한 작품을 출품할 수 있으며, 1인 혹은 1팀(4명이하)으로 2개 작품까지 출품이 가능하다.

올해 3회를 맞는 디자인 공모전은 대한항공이 전국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는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어린이 그림대회와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내·외국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에 이은 또 하나의 문화마케팅 행사다.

작품은 7월 6일부터 오픈하는 공모전 홈페이지(http://youngartist.koreanair.com)를 통해 8월 3일부터 9월 11일까지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최종 수상자는 11월 초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하여 발표 예정이며, 영예의 대상에게는 상장과 장학금, 그리고 대한항공 취항 동남아/일본/중국 노선 중 택일, 왕복 항공권 2매를 수여한다.

한편 대한항공은 국내 최고 권위의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을 비롯하여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진행되는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어린이 그림대회 등 다양한 문화마케팅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한국 문화 및 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