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브랜딩 1주년…뇌섹여 위한 이벤트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7-01 10:46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제이파크 아일랜드가 리브랜딩 1주년 기념으로 특별한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에 따르면 이벤트는 뇌섹여(뇌가 섹시한 여행객)를 위해 마련됐다. 1일부터 7월 19일까지 홈페이지(www.jparkisland.co.kr)을 통해 제이파크 아일랜드에 관련된 누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왜, 어떻게, 육하원칙 순서에 따라 간단한 퀴즈에 응모하면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제이파크 아일랜드에서 가족대상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거실과 2개의 객실이 있는 세부 스위트 룸 3박 숙박권을, 2등은 거실과 객실 1개로 구성된 막탄 스위트 룸 3박 숙박권을 제공하고, 그 외 응모자들에게도 커피 기프트 콘이 제공된다.

제이파크 아일랜드 관계자는 "리브랜딩 1주년을 기념하여 즐거움이 가득한 올 인클루시브 제이파크 아일랜드의 서비스를 육하원칙을 통해서 쉽고 간단하게 소개하고,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최대 6명의 가족이 즐길 수 있는 2베드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는 세부 스윗트 오션뷰룸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며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던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거실이 포함된 스위트룸 400여 개 및 풀 빌라, 자쿠지 빌라 48개 등으로 이루어진 총 5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뷔페 레스토랑 및 세부 유일의 한식당을 포함한 총 8개의 대형 레스토랑을 운영 중이다. 특히 필리핀 최대이자 세부유일의 워터파크는 전용 비치와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카지노 시설도 오픈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