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래가치연구소 한정훈 소장, 7월 신간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6-29 14:08


미래가치투자연구소의 한정훈 소장.

현재 부동산 칼럼니스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한정훈 미래가치투자연구소장이 7월 책을 낸다.

한국경제신문 부동산 아카데미 주임교수를 지냈으며, 경인방송(OBS), 한국경제방송 (와우 TV), 매일경제 엠머니TV, 팍스tv,서울경제TV, RTN부동산TV등 각종언론매체와 대학, 대기업, 공기업, 연수원, 투자세미나 등 다수 기관에 출강하고 있는 한정훈 소장은 네이버카페 "미래가치투자 연구소"운영자로 있으면서 전국적으로 많은 이들과의 소통을 통해 부동산 시장에 대한 진단과 분석, 컨설팅을 펼치고 있다.

한 소장은 주택거래가 많이 늘어나는데도 가격상승이 예전과 다르게 미약한 것은 우리의 경제성장률이 예전과 같지 않기 때문이지 성장률이 조금만 더 올라간다면 상황은 또 달라지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집값이 크게 떨어진다는 것에 절대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결론적으로 경제가 좋아지게 되면 부동산시장도 다시 좋아지겠으나, 앞으로는 부동산시장이 좋아지더라도 오를 수 있는 것만 오른다고 강조했다. 오를가치가 있는 것만 오르고 안오르는 것은 안오른다는 것으로 부동산도 극차별화시장으로 진행될 것이 분명하다는 지적이다.

이같은 흐름 속에서 한 소장은 신간을 통해 주식 투자에 대한 조언을 아낌없이 한다. "공급보다 수요가 많은지역, 선호도가 높은지역, 소득수준이 높은지역 이것이 우리가 부동산을 투자하는데 지침이 되는 조건"이라고 강조한 한 소장은

"항상 남들보다 반걸음 먼저가는 지혜도 필요하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신간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