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을 맞아 눈꽃빙수가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눈꽃빙수 특성상 세빙기의 호스 및 드럼통 세척이 쉽지 않아 세균 번식 우려에 대한 공포감도 커지고 있다.
㈜씨케이컴퍼니(CK컴퍼니)가 선보인 우유눈꽃빙수기는 이같은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씨케이컴퍼니에 따르면 빙스빙스 우유눈꽃빙수기는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각종 시험검사(위생적으로 문제를 일으키는 대장균, 살모넬라균, 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6개 항목)에서 99.9% 세균감소라는 우수한 결과를 검증받았다. 성능 만큼이나 디자인도 우수하다. 빙스빙스 우유눈꽃빙수기는 국내에서 가장 작은 초소형 디자인으로 공간에 대한 효율성이 뛰어나다. 씨케이컴퍼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판매망 확대에 나서고 있다. 중국의 경우 권역별(상하이, 광저우, 베이징 등)로 에이전트 계약 완료된 상태로 연 2000대 이상 수출계약을 체결했고, 베트남 및 브라질 등으로도 수출계약을 체결한 상태다.
씨케이컴퍼니는 현재 국내외의 주문량이 많아짐에 따라 경기도 화성에 8580㎡(2600평) 규모의 2공장을 준공하기도 했다. 식품 안전위생이 중요한 국내 눈꽃빙수업계의 경우 대부분 일부 생산라인을 임대하거나 소규모 생산라인으로 생산과 보급에 한계가 있었으나 씨케이컴퍼니는 2공장 준공으로 제품 개발부터 양산에 이르기까지 신뢰감 있는 원스톱 프로세스를 갖췄다는 평가다.
씨케이컴퍼니 관계자는 "공장은 물론 제품 연구동, 사무동 등 생산라인을 갖추며 1개월에 3000여대까지 생산이 가능하도록 했다"며 "제품 수출을 위해 더욱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