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우주에서도 통하는 아이폰 케이스, 국내 런칭 기념 할인 판매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5-06-24 17:51


미국 육군 충격테스트 합격한 UAG

10만 피트(약 30km) 상공에서 핸드폰은 안전할까. 핸드폰을 보호하는 것은 케이스다. 핸드폰 업체가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우주실험 영상이 관심을 끌고 있다. 우주를 유영하는 핸드폰과 핸드폰 케이스는 과학의 상징이다. 우주에서 통하는 핸드폰 케이스, 지구인들도 많은 흥미를 보인다. 미국에서 인기 절정인 핸드폰 케이스가 한국에서도 바람을 타고 있다.

스마트폰, 테블릿 케이스 사상 가장 강력하다는 UAG 케이스가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다. 아이폰6, 아이폰 6플러스, 갤럭시노트4, 갤럭시 S6, LG G4로 구성된 UAG케이스 국내 모음전에서는 이미 1만 명 이상이 구매를 했다. 리뷰24에서는 구매고객 1만 명 돌파기념 보조 배터리 증정행사를 하고 있다.

UAG케이스는 미국 군사장치 기준을 만족시킨 내구성으로 알려진 프리미엄 레벨 휴대폰 케이스 브랜드다. 독특한 형상의 UAG케이스는 구조적 강성이 특징이다. 전 모델은 미국의 공군, 육군, 해군의 군사장비 표준을 준수하고 있다.

미국 육군의 충격테스트를 통과한 이 제품들은 무엇보다 안정성이 돋보인다. 미국 육군 충격실험의 표준기준은 최대 5대의 장비를 이용하여 1.2m 높이에서 베니어판에 26번 자유 낙하시킨다. 여기에서 이상이 없어야 한다.

완벽한 충격보호 시스템이 가동되는 UAG케이스는 사용자 편의 디자인, 최적의 카메라 홀, 긁힘 방지 패드 등으로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미지
먼저, 사용자 편의 디자인이다. 버튼은 누르기 편하고, 이어폰과 충전연결 등은 장착이 쉽게 디자인됐다.

다음, 최적의 카메라 홀 설계다. 케이스 앞쪽 홈의 디자인은 불필요한 플래시의 굴절 현상을 막는다. 언제나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 긁힘 방지 패드 다자인이다. 4면을 둘러싼 돌출된 패드는 스크린 주위를 완벽하게 감싸고 있다. 기계가 위에 있든, 아래에 있든 긁힘이나 마모가 되지 않게 보호한다.


핸드폰 케이스 사상 가장 튼튼하고 실용적이라는 평가를 받는 아이폰6, 아이폰 6플러스, 갤럭시노트4, 갤럭시 S6, LG G4UAG 등의 개별 가격은 5만 5천원이다. 그러나 리뷰24(www.review24.co.kr)에서는 4만7500원의 혜택가에 제공한다. 리뷰24에서는 UAG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50명 보조배터리를 드리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10분'이면 끝! 이성을 유혹하는 시간, 그 다음은...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기자 lucid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