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www.auction.co.kr)은 오는 26일까지 장마철 대표 상품인 제습기, 우산, 생활제습용품 등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는 '장마 오면 늦으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가상품과 함께 해당 카테고리에서 사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과 카드사 쿠폰을 제공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장마대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패션, 리빙, 자동차 용품 구매 시 10%할인(최대 5천원)이 가능한 쿠폰을 ID당 최대 3장까지 증정한다. 가전제품 10% 할인쿠폰(최대 2만원)은 ID당 1장까지 제공한다. 해당 할인쿠폰은 수량 제한 없이 모든 회원이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 중복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KB·신한·현대·전북·광주 카드사 신용카드는 장바구니 기준 20만원 이상 구매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도 지원한다.
옥션 온사이트마케팅팀 지경민 부장은 "이번 주부터 제주도를 시작으로 전국에 장마가 예보됨에 따라 장마철 필수 상품만을 모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습도가 높으면 그만큼 위생환경도 악화되기 때문에 제습 상품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보여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공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