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베이킹 기업 브레드가든이 전문강사 공개 모집 프로젝트 'BHI 시즌2'를 진행한다. |
|
홈베이킹 전문 기업 '㈜브레드가든'(대표 이영진)이 브레드가든 홈베이킹 전문강사 공개 모집 프로젝트 'BHI 시즌2'를 진행한다.
홈베이킹 전문가를 양성하고 브레드가든의 한국식 홈베이킹 문화를 보급하기 위해 도입된 BHI는 Breadgarden Homebaking Instructor의 약자로, 브레드가든 홈베이킹 전문강사 관리 시스템을 말한다. 브레드가든은 시즌1부터 BHI를 통해 총 30여명의 홈베이킹 전문강사를 배출했다.
최종 브레드가든 BHI강사로 선발되면 강사들의 강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교육장소 섭외에 어려움을 겪는 강사들을 위해 공개 강좌 등 개인 강좌를 진행할 수 있도록 강남 아카데미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분기별 커리큘럼을 제공해 강사들이 체계적인 강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강사들의 지속적인 레시피 연구 개발을 지원하고자 개인 레시피 개발 시 강사 이름을 딴 레시피를 이지베이킹에 등록할 수 있도록 하고, 이 가운데 매월 우수 강사를 선정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브레드가든 공식 온라인몰 이지베이킹 전제품에 대해 20% 상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지원 자격은 현재 문화센터에서 요리 및 베이킹 강사로 활동하고 있거나 블로그 등을 통해 개별 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개인 공방을 운영하고 있는 강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브레드가든 공식 온라인몰 이지베이킹(www.ezbaking.com)에서 지원양식을 작성 후 메일 혹은 우편으로 송부하면 된다. 일정은 상시 모집으로 진행되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으로 선별된다. 이 밖에 브레드가든 홈베이킹 전문강사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2-554-2702)로 하면 된다.
브레드가든 관계자는 "베이킹 전문강사로서의 능력은 갖추었지만 충분한 기회를 제공받지 못해 재능을 살리지 못하는 안타까운 경우가 많다. 베이킹에 남다른 재능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도전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브레드가든만의 20년 노하우가 담긴 홈베이킹 문화를 알리고자 체계적인 전문강사 지원뿐 아니라 다양한 교육 관련 사업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1세대 홈베이킹 전문기업으로서 국내 홈베이킹 문화를 이끌어온 브레드가든은 2008년 첫 문화센터 강좌를 개설한 이래 현재까지 전국 60여곳의 문화센터에서 다양한 홈베이킹 강좌를 진행하면서, 전문 강사들에게 분기별 강좌 커리큘럼과 새로운 레시피를 제공했다. 또한 체계적인 강좌 연결과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BHI들이 지속적으로 홈베이킹 강좌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