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민석 강예원 우결 합류, '상반신 노출-섹시 화보' 보니…'19금 커플'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6-05 09:12 | 최종수정 2015-06-05 23:59



오민석 강예원 우결 합류

오민석 강예원 우결 합류

배우 오민석과 강예원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새로운 가상 부부로 출연하는 가운데, 오민석과 강예원의 몸매가 새삼 화제다.

지난 1월 21일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극본 진수완, 연출 김진만, 김대진)에서 오만한 엘리트이자 엔터테인먼트사 사장 차기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오민석이 현장 비하인드 컷을 통해 다부진 몸매를 공개했다.

사진 속 오민석은 상반신 노출이 들어간 장면 촬영을 앞두고 과감히 상의를 탈의한 모습이었다. 이전 작품에서도 뜻밖의 사우나 신으로 많은 팬의 마음을 흔든 경험이 있는 오민석이지만 여전히 맨몸을 드러내는 것은 부담스러운 듯 카메라를 바라보는 오민석의 눈빛에는 긴장한 기색이 묻어 있다.

특히 세련된 슈트 뒤 가려졌던 상남자 오민석의 넓고 각진 어깨와 남성미 넘치는 단단한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 또한, 만져보고 싶은 섹시한 복근과 흠 잡을 데 없는 잔 근육이 여과 없이 드러난 사진들이 일명 '남친짤'(남자친구처럼 보이는 사진)의 느낌을 물씬 풍겨 여성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했다.

강예원은 과거 남성 잡지 '맥심' 화보 촬영을 통해 볼륨감 넘치는 보디라인을 과시했다.

사진 속 강예원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가슴이 거의 드러나다시피까지 한 의상으로 농염한 섹시미가 돋보이는 파격 화보를 완성했다.

4일 한 매체에 따르면 오민석과 강예원은 이날 제주도에서 진행되는 '우결' 첫 촬영에 나선다.


오민석은 10년 차 배우로 드라마 '별순검', '나인:아홉 번의 시간 여행', '조선총잡이'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에는 tvN 드라마 '미생'에서 강대리 역을 맡아 큰 인기를 얻었다.

강예원은 스크린과 TV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최근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 도도한 이미지가 아닌 엉뚱한 4차원 캐릭터로 화제가 됐다.

오민석-강예원 외에 새롭게 합류한 비투비 육성재-레드벨벳 조이는 지난 3일 첫 촬영을 했다. 기존 가상 부부인 송재림-김소은, 헨리-예원은 이달 중 '우결'에서 하차한다. <스포츠조선닷컴>


오민석 강예원 우결 합류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