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강동미용학원이 5월 2일 KBS 스포츠월드 제1체육관에서 진행된 '2015 제8회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에서 참가자 전원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주최, 주관하는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는 매년 일반부와 청소년부로 나뉘어 치열한 메달 경쟁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웨딩, 환타지, 바디페인팅 등 총 9개 종목으로 진행됐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강동미용학원은 우수한 성적으로 참가자 20명 전원 수상이라는 쾌거를 얻었다. 안정현씨가 청소년부 대상을, 청소년부에서 한채연(특수분장), 이연정(아트래쉬), 김연수(시대별), 일반부에서는 아트래쉬 부문에 참가한 전예지씨가 금상을 수상을 했다. 이밖에 은상 2명, 동상 1명 등 참가자 전원이 수상을 했다.
김송이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강동천호미용학원장은 "많은 대회에서 수강생들이 본인의 실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미용학원은 광주, 부산서면, 아산, 수원, 동대문, 울산, 원주 등 전국 42개 캠퍼스의 미용학원을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아티스트 양성 기관이다. 현장 실무형 교육과정이 강점으로, 헤어, 메이크업, 네일, 에스테틱 등 각 분야의 전문 뷰티 아티스트를 배출해내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