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수도권 최대규모의 베이비페어인 '제20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4-5홀에서 개최된다. 최대규모인 만큼 사전에 준비를 해야 넓은 엑스포 현장을 제대로 실속있게 즐길 수 있다.
맘엔베이비엑스포 방문을 앞두고 사전조사를 하면 여러가지 혜택을 골라서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 전시회의 모든 정보가 담겨있어 살펴보는 것만으로도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홈페이지의 브랜드별 부스 안내도를 통해 필요한 제품의 브랜드 확인, 동선을 체크하는 게 시간을 아낄 수 있다. 교통/주차 안내, 다양한 전시회이벤트 정보 또한 꼭 한번 살펴보는 게 좋다. 맘앤베이베엑스포는 카카오스토리 페이지를 운영, 이벤트 정보를 모바일로 제공해 바쁜 부모들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양한 육아팁까지 덤으로 올라와있어 휴대폰에서 간단히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아기를 동반한 관람객들은 시설을 미리 체크해야 하다. 현장에 대여용 유모차 500대가 있어 유모차를 대여해 사용할 수 있고, 수유실, 카페테리아 등의 편의시설도 알아두는 게 좋다. 또한 전시장 개장 시간엔 서울·경기·인천 각 거점과 대화역에서부터 행사장까지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시간표를 알아둘 필요가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