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가 먹는 제품의 원료나 영양성분을 깐깐하게 따지는 똑똑한 엄마들이 늘고 있다.
KOSHER(코셔), HALAL(할랄) 인증 받아 안전성 높여… 젤리형 어린이 멀티비타민
고려은단(대표 조영조) '스폰지밥 멀티비타민구미'는 하루 2개로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10가지 비타민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세계적인 어린이 비타민 전문제조사 Anlit사(社)에서 제조되어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Anlit사(社)는 아이들을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 생산 전문기업으로 미국과 유럽 등 20개 이상의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유럽에서는 2011 FPE Tasting Bar Awards를 수상한 이스라엘 어린이 비타민 1등 기업이기도 하다.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만든 제품으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KOSHER, HALAL, ISO, HACCP 등 가공식품 관련인증을 모두 받아 안전성을 높였다.
무균 배양한 해조류에서 추출… 방사능 걱정 없는 어린이 식물성 오메가3
조아제약의 '디노키즈 오메가3'는 외부와 완벽하게 차단된 탱크에서 무균 배양한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로 방사능, 수은, 중금속 축적 등의 해양오염원에 노출되지 않았으며 어류 특유의 비린내가 없어 섭취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들 성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위스산 프리미엄 비타민D3와 아연, 9종의 아미노산, 비타민E가 함유돼 있으며 합성첨가물은 함유되지 않았으며 츄어블 연질캡슐로 제작돼 목 넘김이 힘든 아이들도 씹어서 섭취하거나 내용물만 짜먹을 수 있게 섭취 편의성 및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어린이 입맛에 맞춘 어린이용 홍삼… 체력 강화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
정관장의 '홍이장군'은 2004년 출시 된 후 철저한 원료관리와 제품력으로 시장을 선도해왔다. 계약재배를 통해 엄선된 우수한 품질의 6년근 정관장 홍삼을 사용하고 제품 출시 전까지 280여 가지의 검사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엄마들이 믿고 안심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홍이장군'은 성장하는 어린이의 나이에 맞게 총 4단계로 구성되어있다. 자녀의 연령대에 맞춰 36개월~4세는 1단계, 5~7세는 2단계, 8~10세는 3단계, 11세~14세는 4단계로 구성되어 성장하는 어린이들이 단계별로 최적화된 성분으로 체력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