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28일부터 3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제16회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이하 부산 드림 베페)에 참가한다.
박람회 현장에서 순성 SNS 친구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순성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또는 카카오스토리 '친구' 추가 후 순성 직원에게 인증하는 일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는 박람회 현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순성 부직포백'이 제공된다.
순성의 신제품 '라온(LAON)'은 ISOFIX 전용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카시트로, 신생아부터 7세(~25㎏)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라온(LAON)은 아이의 성장 단계별 척추에 최적화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며, 100% 피톤치드가 함유된 원단을 사용해 강력한 항균과 소취 작용은 물론 이동 중 아이의 스트레스 감소와 진정효과를 줘 안전한 나들이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순성산업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철저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안전 인증은 물론 까다로운 유럽인증(ECE R44/04)을 받았다. 또한,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카시트 안전성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으로 안전성을 입증 받아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이어오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