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브레드가든, 20주년 기념 '치즈 디저트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5-22 11:38


브레드가든이 창립 20주년 기념 '치즈 디저트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베이킹 전문 기업 '㈜브레드가든'(대표 이영진)이 창립 20주년 기념 '치즈 디저트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이벤트를 6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치즈 디저트 페스티벌'은 지난 20년 동안 브레드가든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참가자는 브레드가든의 대표적인 디저트 레시피인 치즈를 이용한 여러 가지 디저트 메뉴를 직접 맛보고 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만들어 볼 수 있는 치즈 디저트 시연강좌를 들을 수 있다.

'치즈 디저트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이벤트는 브레드가든 공식 온라인몰 '이지베이킹(www.ezbaking.com)'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판에 직접 만든 베이킹 사진과 간단한 설명을 올리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동반 1인이 가능한 '치즈 디저트 페스티벌' 초대권과 함께 참석자에 한해 특별히 준비한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페스티벌 참석 후에는 개인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면 추가 적립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브레드가든은 이번 '치즈 디저트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이지베이킹'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한다. 이벤트 응모 시 이벤트 이미지나 내용을 본인 SNS에 공유하고 이벤트 게시판 댓글로 SNS주소를 남긴 10명에게 고급스러운 MDF 재질의 기프트박스인 '레트로박스'를 별도 증정한다.

브레드가든 관계자는 "지난 20년 간 국내 최초의 홈베이킹 전문 브랜드인 브레드가든에 한결같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을 향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1차 딸기 페스티벌에 이어 2차 치즈 페스티벌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20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1995년 설립돼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브레드가든은 홈베이킹 토털 서비스 기업이다. 베이킹에 필요한 재료부터 가전, 포장용품까지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브레드가든 아카데미 운영을 통해 베이킹클래스를 진행하고 매장 공개 시연회를 활발히 진행하는 등 홈베이킹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