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커피유통 브랜드 어라운지, 홈카페족 상대 '라떼아트 세미나'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5-19 16:06


어라운지가 홈카페족 대상으로 '라떼아트 세미나'를 진행한다.

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는 홈카페족을 대상으로 29일 오후 3시, 7시 어라운지 선유도점에서 '라떼아트 세미나'를 진행한다.

시연회는 자동 템핑부터 우유 스팀까지 럭셔리한 홈카페의 대명사, '브레빌 BES980' 체험과 국내 최고 커피 전문가에게 배우는 라떼아트 교육을 위해 기획됐다. 행사엔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 소개와 체험, 집에서도 나만의 커피를 위한 멋진 라떼아트를 만들 수 있도록 전문가의 라떼아트 시연 및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에게는 국내 최저가 보장 할인 쿠폰을 포함한 현장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시연회 참가신청은 5월 27일까지 어라운지 공식 온라인몰(www.arounz.co.kr)에서 가능하며 회당 20명씩 초청한다.(동반 1인 참석 가능) 참석자발표는 27일 게시판 고지와 개별연락으로 진행된다.

어라운지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전문가 수준의 커피 지식을 가진 홈카페족이 많아지며 고가의 에스프레소 머신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늘고 있어 해당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최신 트렌드의 홈카페 문화 전파와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라운지는 홈카페족 뿐만 아니라 카페를 운영하는 점주들을 대상으로 '카페 여름메뉴 레시피' 세미나를 진행한다. 28일 레시피 공개 두 번째 시간으로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 여름 디저트인 '큐그릭 요거트'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메뉴 레시피를 공개하고 해당 머신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어라운지 공식 온라인몰을 참고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