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마커가 5월을 맞아 '선물이 뭐라고~ 신발을 산다고!'이벤트를 진행한다. |
|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Shoemarker)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3족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선물이 뭐라고~ 신발을 산다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전국 슈마커 매장에서(직영점, 가맹점 로드샵 매장) 진행하는 이벤트로 성년의 날, 부부의날 등 다양한 기념일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가족, 연인들에게 슈즈 선물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슈마커 독점 브랜드인 테바, 박스프레쉬, 쿠쉬 등을 비롯해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다양한 제품을 2족 구매시 10% 할인, 3족 구매 시 2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슈마커의 여성 독점 브랜드인 허니에이프릴 원플러스원(1+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허니에이프릴 슈즈 2개 구매 시 각각 제품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슈마커 광고홍보팀 윤희중 과장은 "5월 프로모션은 더불어 같이 한다는 의미의 '與(여)'를 테마로 잡아 다양한 기념일 때문에 부담이 큰 고객들이 함께 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누리고, 합리적인 가격에 슈즈를 선물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하였다. 슈마커 슈즈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5월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다 200개 지점(백화점 내 HOT:T by 슈마커 매장 포함)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에 바비번스, 디젤, 테바, 박스프레쉬, 쿠쉬 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슈즈 멀티 스토어 중 최초로 중국 내 60개 매장을 오픈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