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5월 한 달간 키스 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완벽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키스 프루프(Kiss Proof)' 캠페인을 진행하는 가운데, 여성들의 강렬한 키스 로망을 실현해주는 '키스 프루프' 스페셜 영상을 공개해 큰 화제다.
'격렬한 키스 후에도 완벽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는 캠페인 콘셉트를 잘 보여주는 이번 스페셜 영상은 공개 6시간 만에 30,000뷰를 달성하며 강렬한 기습 키스에 대한 로망을 가진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네티즌들은 "진한 키스 후에도 남성 모델에게 립스틱 자국이 남지 않다니 놀랍다", "베네피트 틴트를 바르고 남자 친구와 키스를 시도해보겠다"는 등 베네피트 틴트를 통해 진한 딥 키스 로망을 실현하려는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베네피트의 안정은 마케팅 디렉터는 "키스 프루프 캠페인은 사랑하기 좋은 계절인 5월을 맞이해 흐트러짐 없는 립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하도록 제안해주는 캠페인"이라며, "일상 생활에서 입술이 쉽게 번지거나 지워져 고민이었던 많은 여성들이 오리지널 틴트의 '키스 프루프' 효과를 더욱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스페셜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