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분양가상한제 폐지…일산 식사지구 자이아파트 23.3% 할인 투자자 관심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5-14 23:58


1% 저금리시대로 접어들면서 투자할 곳이 마땅치 않은 가운데, 금융상품 대비 수익률이 높은 부동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서울, 경기,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의 경우 분양가상한제 폐지로 저렴하게 미분양아파트 구입이 가능해, 지방투자자들까지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와 관련 우수한 입지조건과 최대 23.3%할인, 3년 잔금유예라는 파격조건을 내건 일산 식사지구 식사동 일산자이 아파트(http://www.aptbunyang.kr)가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어 화제다. 9천만원 정도의 적은 투자금으로 월 100만원 정도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분양마감이 임박하고 있단 소식이다.

분양관계자는 "식사 2지구 2500세대는 올 하반기쯤 분양하면 분양가상한제 폐지 영향으로분양가 인상이 예상된다"면서 "이번 파격할인조건이 일산 식사자이를 저렴하게 구입하는 마지막 찬스일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일산 미분양 할인아파트 일산식사지구 자이아파트는 평형(49평 , 51평 , 59 평 ,74평 , 83평)에 따라 분양가 대비 2~3억원까지 할인 가능하며, 분양가의 10%에 해당하는 잔금은 3년 후 납부가 가능하다.

전 세대에 시스템에어컨과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한 위시티 일산자이아파트는 지하 2층부터 지상 30층까지 43개 동으로 선보이며, 발코니 풀 확장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특히입주민들의 건강과, 여가생활을 위해 만들어진 '자이안센터'는 실내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휘트니스센터, 대형 사우나 등의 다양한 문화시설을 갖추고 있다. 단지 내 산책로와 연결된 진경산수, 분수실개천,레이크플라자 잔디광장도 마련돼 있다.

단지 주변에는 고양국제고를 비롯한 자율형 공립고 저현고와 양일중, 양일초, 양원초, 동국대학교 바이오메디융합캠퍼스 약학대학, 의과대학, 한의과대학 등의 명문학군을 갖춰 자녀교육에도 최적이다.일산자이2단지 옆 부지에 초등학교와 중학교는 물론, 수영장과 볼링장 등 복합체육센터가 확정되어 개관하게 되면 더욱 더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일산최고의 프리미엄 아파트가 될 것이란 전망이다.

뛰어난 교통인프라도 주목할 만하다.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일산IC와 고양IC가 가까워, 제2자유로와 최근에 용산역까지 개통된 경의선 복선전철 백마역, 풍산역과 3호선 정발산역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신분당선 연장선(동국대학교병원역) 개통여부가 국토 교통부에서 검토 중인만큼 더욱 발전된 교통 환경도 기대해 볼만하다.

한편, 방문예약제로 담당자에게 예약문의 후 직접 세대 관람이가능하며, 미분양아파트인 애프터리빙 계약해제 세대를 선착순 분양하고 있다. (문의: 1666-7073)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