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저금리시대로 접어들면서 투자할 곳이 마땅치 않은 가운데, 금융상품 대비 수익률이 높은 부동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식사 2지구 2500세대는 올 하반기쯤 분양하면 분양가상한제 폐지 영향으로분양가 인상이 예상된다"면서 "이번 파격할인조건이 일산 식사자이를 저렴하게 구입하는 마지막 찬스일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일산 미분양 할인아파트 일산식사지구 자이아파트는 평형(49평 , 51평 , 59 평 ,74평 , 83평)에 따라 분양가 대비 2~3억원까지 할인 가능하며, 분양가의 10%에 해당하는 잔금은 3년 후 납부가 가능하다.
단지 주변에는 고양국제고를 비롯한 자율형 공립고 저현고와 양일중, 양일초, 양원초, 동국대학교 바이오메디융합캠퍼스 약학대학, 의과대학, 한의과대학 등의 명문학군을 갖춰 자녀교육에도 최적이다.일산자이2단지 옆 부지에 초등학교와 중학교는 물론, 수영장과 볼링장 등 복합체육센터가 확정되어 개관하게 되면 더욱 더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일산최고의 프리미엄 아파트가 될 것이란 전망이다.
뛰어난 교통인프라도 주목할 만하다.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일산IC와 고양IC가 가까워, 제2자유로와 최근에 용산역까지 개통된 경의선 복선전철 백마역, 풍산역과 3호선 정발산역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신분당선 연장선(동국대학교병원역) 개통여부가 국토 교통부에서 검토 중인만큼 더욱 발전된 교통 환경도 기대해 볼만하다.
한편, 방문예약제로 담당자에게 예약문의 후 직접 세대 관람이가능하며, 미분양아파트인 애프터리빙 계약해제 세대를 선착순 분양하고 있다. (문의: 1666-7073)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