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는 고객들에게 '빛나는 경험'을 전하기 위해 명사(名士)와 함께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5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 (The brilliant Korea Season 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 '역사저널 그날' 신병주 교수와 함께 하는 '독립운동 시간여행'
또한 ▲민속마을 관람 ▲레일 바이크 ▲오이 수확 등 고객들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 '독도 지킴이' 서경덕 교수와 함께하는 '근현대사 문화여행'
두 번째 테마는 '서경덕 교수와 함께하는 근현대사 문화여행'으로 6월 8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6월 20일부터 1박 2일간 서경덕 교수와 함께 근현대사의 아픔과 희망의 역사가 숨쉬는 전북 군산 및 충청남도 일대에서 명소를 둘러보는 여행을 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근대문화역사거리 ▲동국사 ▲윤봉길 의사와 월남 이상재 선생 생가지 등 주요 명소 탐방과 더불어 ▲천연염색 스카프 만들기 ▲임실 치즈마을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 일곱 번째로 진행되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또 다른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15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35명씩 6월 4일, 11일 테마별로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경제산업1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