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전통의 국내 최초, 유일의 인성교육 전문기관, (재)한국인성창의교육재단(www. insungedu.org, 장세남 이사장)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 1회 대한민국 인성 8대 덕목 실천 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 참가는 6월 20일까지 이메일(insungedu@insungedu.org)로 수기 첨부파일과 함께 성명과 주소, 연락처를 기재해 제출하면 되며 제출된 원고는 반환하지 않는다.
공모전 시상은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각 1명씩, 8대 덕목별 시상에서는 초·중·고등 부문에서 각 8명씩 총 27명이 선정된다. 포상으로 대상은 상금 50만원과 문화상품권 20만원, 최우수상은 상금 30만원과 문화상품권 20만원, 우수상은 상금 20만원과 문화상품권 10만원이 지급되고 8대 덕목별 초·중·고등 부문 수상자는 상금 10만원과 문화상품권 10만원이 지급된다.
'제 1회 대한민국 인성 8대 덕목 실천 수기 공모전' 관련 문의는 한국인성창의교육재단 전화(1661-1952)와 이메일(insungedu@insungedu.org)로 가능하다.
한편, 한국인성창의교육재단은
30년 전통의 국내 최초, 유일의 인성교육 전문기관으로 학교 및 기업체의 인성, 적성, 직무능력 검사와 인성교육을 시행해왔다. 인성교육진흥법안에 제시된 8대 핵심덕목과 2대 핵심역량을 기준으로 법안의 취지와 일치하는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인성심리상담사, 인성교육지도사 자격증 발급 및 인성 교사들을 양성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한국인의 성향에 맞춘 인성/적성 검사를 개발하고 이를 활용한 강의와 교재, 검사로 이어지는 통합적인 인성교육 시스템으로 대한민국 인성교육의 정착과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