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가루다항공 '천 개의 얼굴, 자카르타' 상품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5-13 14:21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13일 왕복 항공권이 포함된 여행 상품 '천 개의 얼굴, 자카르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도네시아 최대의 도시 자카르타는 인도네시아의 수도답게 대형 쇼핑몰과 엔터테인먼트 및 다양한 사원, 문화재가 잘 갖추어져 있어 시티투어를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천 개의 얼굴, 자카르타는 3박 5일 일정으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이슬람 사원인 이스띠끄랄 사원, 100년이 넘은 역사를 가진 자카르타 대성당 및 따만 사파리, 안쫄 유원지 등 자카르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주요 관광지가 포함되어 있다.

여행객들이 이용할 산티카 프리미어 호텔은 수카르노-하타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나스 광장, 국립 박물관 같은 유명 관광지는 물론 비즈니스, 레스토랑, 쇼핑의 중심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여행 상품은 3박 5일 일정 후에도 체류기간 연장이 가능해, 인도네시아에 거주하는 친지 방문 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천 개의 얼굴, 자카르타'는 참 좋은 여행, 노랑풍선, 자유투어 등 여행사에서 91만5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운항 중이며, 현지 도착 시간이 오후 3시 45분으로 자카르타 여행에 최적화 되어 있다. 2014년에는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 스카이트랙스(Skytrax)로부터 세계 7번째 5성급 항공사로 선정된 바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